수강후기

작성자
CHOI GO EUN님
작성일자
2020-01-315
제목
중국어를 2번 포기했던 사람의 솔직후기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언어 공부에 늘 관심이 있었고, 강남에 유명한 학원 두 곳에서 중국어를 배워봤는데요, 직접 선생님에게 배운다는 것에는 분명한 장점이 있지만, 일하면서 못 가는 날이 너무 많았고, 중국어는 발음이 중요한데,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말하는 것 한 두번 듣는 걸로는 익숙해지기가 힘들고, 갈수록 어려워지니 부담스러워져서 입문반 들어가서 두 번 정도 포기를 했어요. 그러다가 말하자닷컴 '우슈한 중국어 왕초보'를 TV에서 하는 걸 우연히 알게 되어서 시간맞춰서 듣다가 쉽게 그리고 지루하지 않게 매일 배우다보니 온라인으로 까지 수업을  찾아 듣게 되었어요.

다들 저처럼 어려운한자와 발음 때문에 중간에 많이 포기하실 것 같은데, 차근차근 부담없이 듣다보면 실력이 쌓이는 게 느껴지기때문에 혹시 저같은 경험이 있으시다면 말하자닷컴에 한번 도전해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그리고 이건 제가 학습 하는 방법인데, 왕초보를 반정도 들은 다음에는 조금 윗단계의 수업도 내가 할 수 잇는 만큼만 같이 듣다보면, 분명히 겹치는 내용/단어 들이 있어서 반복이 될 뿐 아니라, 나의 중국어 실력이 늘고 있다는 게 느껴져서 흥미를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게 되실 것 같아요. 이러한 학습방식은 이러한 플랫폼에서만 가능하기때문에 말하자닷컴을 추천합니다.

중국어를 마스터해서 대만에 부모님과 함께 여행가는 게 저의 오랜 목표인데 말하자닷컴 열심히 수강해서 올해에는 실현 가능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