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작성자
강미진님
작성일자
2020-01-315
제목
취준생에게도 효율적인 하루10분 강의에요!
내용
안녕하세요! 말하자닷컴을 통해 영어 강의를 꾸준히 수강중인 취준생입니다. 저는 말하자닷컴 서포터즈 1기로 활동하면서 말하자닷컴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사실 온라인강의에 대한 신뢰가 없었습니다.
제가 시간 맞춰 이걸 볼까, 괜히 강의 본다고 하면서 딴짓 하다가 예전과 똑같이 성과없이 끝나는거 아닌가 하는 이유에서였죠ㅠㅠ 그도 그럴것이 저는 혼자서 공부하면 집중력이 짧은 편이라 평소에도 공부하는데 있어서 현장강의쪽을 선호하는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취준생이 되어 알바와 병행하다보니 시간이 금이 되었고 그와중에 기본 영어 회화에 대한 욕심은 생겨서 말하자닷컴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죠. 이유는 단 하나, 하루 10분 이라는 짧은 강의시간이었습니다.
말하자닷컴의 하루 10분 영어 강의를 통해 여러 영어 선생님의 강의를 접했고 특히 회화왕초보인 저에게 기초회화강의들이 굉장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 유창하게 회화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영어 자체에 대한 자신감과 다른 영어 공부를 하게 되어도 내가 할 수 있겠다! 하는 마음을 들게 해줘서 이것만으로도 저는 충분히 강의에 만족하며 꾸준히 수강하고 있습니다.
타 영어회화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모바일로 편하게 수강이 가능해서 좋았고 요즘 같이 시간이 부족한 저에게 하루 10분이라는 강의가 참 메리트 있는 수업이라 생각해서 회화를 배우고 싶어하는 저희 언니에게도 추천했답니다:)